토박스, 씨엔타 2015 FW 컬렉션 론칭
토박스, 씨엔타 2015 FW 컬렉션 론칭
  • 송지나
  • 승인 2015.09.24 14: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씨엔타(CIENTA)의 FW컬렉션. (사진제공=토박스)

 


코듀로이 소재 겉감과 따뜻한 안감 적용해 보온성 높여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키즈셀렉샵 토박스(TOEBOX)는 2015년 FW시즌을 맞아 스페인의 스니커즈 브랜드 씨엔타(CIENTA)의 FW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씨엔타(CIENTA)의 FW컬렉션은 기존의 실루엣에 갑피와 내피 소재를 새롭게 변경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갑피는 기존의 캔버스 소재 외에도 코듀로이 소재를 새롭게 선보이고, 신발 안쪽의 내피 및 인솔 부분은 따뜻한 안감을 추가해 일교차가 큰 간절기와 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도록 보온성을 극대화 했다.

또한 FW 시즌 대표적인 컬러인 네이비, 그레이, 카키 외에 퍼플, 옐로, 버건디 등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됐으며 빈티지한 워싱이 돋보인다. 가격은 5만4,000원.

▲ 씨엔타(CIENTA)의 FW 컬렉션.

 


토박스(TOEBOX) 관계자는 “최근 스니커즈와 슬립온 열풍이 계속되면서 그 인기에 걸맞게 가을은 물론 겨울까지도 신을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면서 “올가을 새롭게 선보이는 씨엔타(CIENTA) FW컬렉션은 스니커즈의 트렌디한 스타일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보온성을 높여 겨울까지도 아이들이 가볍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씨엔타(CIENTA) FW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제품정보는 토박스 온라인 공식몰과 롯데백화점 본점, 부산 서면점, 롯데월드몰점 등 26개 토박스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