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하이브리드 스타일의 ‘아하바 다운’ 출시
밀레, 하이브리드 스타일의 ‘아하바 다운’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9.21 16: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밀레 아하바 다운 화보.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하이브리드 스타일로 활동성을 강화한 ‘아하바 다운’을 출시했다. 

밀레 아하바 다운은 팔, 허리와 같이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를 함께 사용해 부피로 인한 다운 특유의 둔한 착용감을 개선한 제품이다.

스트레치 소재를 배색한 부위는 몸판과 다른 검정색을 사용해 착시 효과로 몸매가 더욱 날렵해 보이는 효과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운 주입량이 적은 슬림형 재킷이지만 밀레만의 자체 개발 다운 공법인 ‘콜드제로 테크’(Cold Zero Tech)를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하다.

콜드제로 테크 공법이란 바늘구멍으로 인한 냉점 발생을 최소화해 차가운 공기의 유입을 차단하고 다운재킷 내부의 따뜻한 공기를 외부로 쉽게 빼앗기지 않게 하는 동시에 다운재킷의 고질적인 문제점인 털 빠짐 문제도 최소화하는 기술을 일컫는다.

패딩 테이프와 폴리에스테르 테이프를 봉제선에 부착해 재킷의 겉감과 안감 포함 총 4겹의 구조를 만들어 바늘구멍의 노출이 극히 미세해 냉점 발생과 다운 유출을 줄였다.

겉감으로는 MEH(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기능성 방풍 소재 ‘윈드 엣지’(Wind Edge)를 적용해 차가운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소비자가는 29만 9천원.

밀레 마케팅본부 박용학 상무는 “다운은 보온성이 탁월한 대신 부한 움직임 때문에 아웃도어 레저를 즐길 때에는 적합하지 않다는 소비자 반응을 고려해, 스트레치를 혼용한 하이브리드형 제품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한편, 밀레는 아하바 다운을 포함해 이번 F/W 시즌 신상품 경량 다운 재킷 6종을 대상으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경량 다운 할인 대전을 오는 10월 18일까지 진행한다. 또 결제액 기준 30만원 이상 구매 시 각종 아웃도어 활동의 필수품인 휴대용 아웃도어 보조 배터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