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 프로, 잠실 롯데월드몰에 10호 매장 오픈
플레이키즈 프로, 잠실 롯데월드몰에 10호 매장 오픈
  • 송지나
  • 승인 2015.09.21 13: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플레이키즈 프로 롯데월드몰 매장 전경. (사진제공=한세드림)

 


매장 내 어린이용 농구 골대 공간 및 스케이드 보드 코너 구성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사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가 롯데월드몰에 대형으로 오픈했다.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이용백)의 키즈 스포츠 멀티샵 플레이키즈 프로는 지난 7월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에 1호 매장을 선보인 이래 2개월만에 10호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

롯데월드몰 4층에 자리한 플레이키즈 프로 10호 매장은 40여평의 넓은 규모에 어린이 농구골대 슛팅 공간과 스케이트보드 체험 공간을 설치해 눈길을 끈다.

플레이키즈 프로 롯데월드몰점은 의류는 물론 백팩과 모자, 신발 등 스포츠 액세서리 품목의 종류를 대폭 강화했다. 이와 함께 최근 10대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인 크루저보드와 보호 장비까지 구비해 스케이트 보더들이 쇼핑하기 좋다. 

플레이키즈 프로 롯데월드몰점은 이번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프리미엄 스포츠 짐쌕을 증정하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플레이키즈 프로 로고 부직포백을 제공하다.

한세드림 플레이키즈 프로 신혜경 MD는 “이번에 오픈한 롯데월드몰점은 국내는 물론 중국 고객까지 두루 어필할 수 있을 만큼 다양하고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다”며 “쇼핑하면서 매장 내 설치된 색다른 공간에서 즐거움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플레이키즈 프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나이키SB 키즈, 조던키즈, 컨버스 키즈 제품을  한 곳에 모아 편집샵으로 유통하고 있으며, 직구 제품과 달리 A/S도 가능해 브랜드 매니아층의 입소문을 타고 고객층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