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산업, 임산부의 날 기념 ‘Birth Box’ 증정 이벤트 진행
순성산업, 임산부의 날 기념 ‘Birth Box’ 증정 이벤트 진행
  • 지성훈
  • 승인 2015.09.21 09: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순성산업이 임산부의 날 기념해 ‘순성 Birth Box’ 증정 스페셜 행사 마련한다. (사진제공=순성산업)

 

 
‘Birth Box’ 소식 알리기 사전 이벤트 참여 시 스무디킹 음료 증정

 
[베이비타임즈=지성훈 기자] 순성산업은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오는 10월 한 달간 진행되는 전국 유아 박람회를 통해 예비엄마와 아기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순성 Birth Box’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첫 이벤트는 오는 10월 1일부터 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11회 코리아 베이비 페어 제1전시장 5홀에 위치한 순성 부스(C-117)를 통해 만날 수 있다. 
 
2015년 새롭게 출시된 ISOFIX 전용 프리미엄 카시트 ‘라온(LAON)’과 순성의 스테디셀러 ‘데일리’를 구매한 임신부 고객에게 Birth Box를 증정한다. 
 
Birth Box 온라인 신청 페이지에서 선착순 총 1,000명에 한해 증정되며, 온라인 신청 페이지 정보는 오는 10월 1일 순성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이번 Birth Box는 임산부용 허브티&오일, 배냇저고리, 짱구베개, 손싸개, 침받이, 딸랑이, 기저귀, 신생아용 면봉 등 아기와 엄마에게 필요한 10가지의 출산용품으로 구성됐다.
 
또한, 코베 현장에서 순성 카시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이 추가 증정된다.
  
ISOFIX 전용 프리미엄 카시트 ‘라온’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라온 전용 코지 썬쉐이드, 신생아용 나비 헤드 쿠션, 후방 장착 거울, 차량용 안전 스티커가 제공된다. 
 
순성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데일리 카시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고급 오가닉 목보호대와 햇빛가리개, 차량용 안전스티커를 제공한다.
 
더불어, 오는 30일까지 ‘Birth Box 소식 알리기’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순성 공식 블로그와 코베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고 댓글로 아이디와 스크랩 URL을 남겨주면 임신부 필수 영양소인 엽산이 가득한 스무디킹 애플 키위 케일 주스를 30명에게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