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NH 주거래우대 패키지 이벤트’ 실시
농협은행, ‘NH 주거래우대 패키지 이벤트’ 실시
  • 정재민
  • 승인 2015.09.14 08: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NH농협은행)

 


‘처음사랑, 끝까지’ 주거래 고객을 위한 푸짐한 경품 제공
 
[베이비타임즈=정재민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김주하)은 계좌이동제 시행에 따른 ‘NH 주거래우대 패키지 상품’ 출시와 동시에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 ‘NH 주거래우대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처음사랑, 끝까지’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주거래은행을 선택한 고객에게 서비스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첫번째, ‘NH 주거래우대 패키지 상품(통장·적금·대출)’ 가입 고객 중 희망고객 모두에게 OTP(일회용비밀번호생성기)나 NH안심보안카드를 무료로 제공하고 행운의 가입고객(1, 50, 100, 1000번째 등) 30명에게는 친환경농산물 꾸러미를 배송한다.
 
둘째, ‘NH 주거래우대 통장’을 가입하고 급여이체나 연금수령, 가맹점 결제대금 이체, 신용(체크)카드 20만원 이상 결제 등 주거래 조건 중 한 가지 이상 충족 시 자동 응모되며 1,304명을 추첨해 여행상품권, 최신스마트폰, 목우촌선물세트, 영화티켓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셋째, 국민행복카드를 신규 발급 받고 당행 결제계좌를 등록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초보엄마들의 필수품 ‘삐뽀삐뽀119소아과’ 책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은행 홈페이지(http://banking.nonghy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