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리밋, ‘추석 맞이 프로모션’ 실시
엠리밋, ‘추석 맞이 프로모션’ 실시
  • 송지나
  • 승인 2015.09.09 16: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 FW 신상품 10% 할인 및 아웃도어 제품 보상 판매 등 할인 혜택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2535세대를 위한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대표 한철호)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추석맞이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4일까지 진행되며 엠리밋 멤버십 회원카드인 엠포인트 카드(M-POINT CARD) 기존 고객 및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엠리밋은 보상 판매전으로 브랜드와 상관없이 사용하던 아웃도어 제품을 엠리밋 매장에 가져오면 15 FW 신상품 재킷과 신발 구매 시 구매 금액별로 3만원에서 최대 7만원까지 할인해준다. 

또 이벤트 기간 15 FW 신상품 바지, 셔츠, 티셔츠 품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엠리밋 엑스 스트레치 재킷 5종을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엑스 스트레치 재킷은 신축성이 뛰어난 져지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최적의 활동성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으로 가을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또한 경량성과 투습성이 우수해 트레킹, 러닝 등 다양한 야외 활동과 스포츠 활동 시 가볍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번 추석 프로모션은 엠포인트 카드 멤버십 고객이면 누구나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엠포인트 카드는 전국 매장 어디서나 카드 발급 후 곧바로 제품 구매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