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포드 뷰티, 립 컬러 리프레쉬 컬렉션 출시
톰 포드 뷰티, 립 컬러 리프레쉬 컬렉션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9.08 11: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톰 포드 뷰티)

 


과거 한정판으로 품절됐던 16가지 립 컬러 재출시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세계적인 디자이너 톰 포드의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 ‘톰 포드 뷰티(TOM FORD BEAUTY)’가 ‘립 컬러 리프레쉬 컬렉션(LIP COLOR REFRESH COLLECTION)’을 선보였다.

‘립 컬러 리프레쉬 컬렉션’은 과거 한정판으로 출시됐다가 전 세계적으로 품절되며 화제를 모은 전설의 16가지 립 컬러를 다시 추가한 것이다. 

톰 포드 뷰티의 립 컬러는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되는 부드러운 발림성은 물론 선명한 발색력과 놀라운 지속력을 지녀 톰 포드 뷰티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꼽히는 립스틱이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디자이너 톰 포드가 직접 디자인한 다크 브라운과 골드 컬러의 고급스러운 제품 패키지, 립 컬러 바디에 음각된 TF 로고는 제품 소장 가치를 높여 모든 여성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새롭게 선보인 ‘립 컬러 리프레쉬 컬렉션’은 특수 처리된 컬러 피그먼트 성분이 촉촉하게 빛나는 입술로 완성시켜줘 톰 포드 뷰티만의 글래머러스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톰 포드 뷰티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립 컬렉션 중 따뜻한 코럴 컬러의 ‘스위트 넥타르’와 밝은 핑크 코럴 컬러의 ‘허쉬 허쉬’ 2가지 컬러는 아시아 여성들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컬러로, 한국 여성들에게는 톰 포드가 전해주는 특별하고도 럭셔리한 선물로 여겨질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톰 포드 뷰티는 립 컬러 리프레쉬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신제품 립 컬러 리프레쉬 컬렉션 제품으로 완성하는 ‘글래머러스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톰 포드 뷰티는 갤러리아 압구정점, 신세계 강남점, 현대 압구정점, 현대 판교점 총 4개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