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드라이플라워’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마몽드, ‘드라이플라워’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9.08 10: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마몽드 드라이플라워 컬렉션 메이크업룩 ‘모던클래식 룩’(왼쪽)과 ‘센슈얼 룩’.

 


가을을 물들이는 우아하고 신비로운 메이크업 룩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화장품 브랜드 마몽드가 올 가을 우아하고 신비로운 매력을 살려주는 ‘드라이플라워’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마몽드 ‘드라이플라워’ 메이크업 컬렉션은 생기 있는 꽃을 말린 드라이플라워의 깊은 색조가 우아하고 신비로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특히 내추럴 룩, 센슈얼 룩, 로맨틱 스모키 룩, 모던 클래식 룩 등 총 4가지 메이크업 컨셉으로 제안해 가을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충분하다.

▲ 마몽드 드라이플라워 컬렉션 메이크업룩 ‘내추럴 룩’(왼쪽)과 ‘로맨틱 스모키 룩’.

 


마몽드 ‘드라이플라워’ 메이크업 컬렉션은 올 가을 트렌드 컬러를 담은 립스틱(립제품), 아이섀도, 아이라이너 등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벨벳처럼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컬러로 구성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 5종과 가을의 우아함과 여성스러움을 가득 담은 아이섀도우 ‘비비드 터치 아이즈’ 5종, 부드러운 발림성과 우수한 지속력의 ‘이지드로잉 젤 아이라이너’ 2종으로 구성됐다.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드라이플라워의 분위기에 빠지는 계절인 가을에 맞춰 은은한 메이크업부터 성숙하고 고혹적인 메이크업까지 남들과 색다른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전하며, “특히 이번 가을엔 붉은 장미꽃을 말린 듯한 깊고 고혹적인 로즈 컬러가 트렌드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