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5년 연속 수상
네이처리퍼블릭,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5년 연속 수상
  • 송지나
  • 승인 2015.09.07 14: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5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EDITOR’S PICK’으로 선정된 ‘아프리카 버드 옴므 올인원 프레시 컨트롤러’(왼쪽)와 ‘스네일 솔루션 옴므 스킨’.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남성 스킨케어 토너와 에센스, ‘에디터스픽’으로 선정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뷰티&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가 진행한 ‘2015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남성 스킨케어 2개 제품이 ‘에디터스픽(EDITOR’S PICK)’으로 선정돼 5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수상한 제품은 ‘스네일 솔루션 옴므 스킨’과 ‘아프리카 버드 옴므 올인원 프레시 컨트롤러’로 남성 화장품 전체 6개 카테고리 중 토너와 에센스 부문에서 각각 수상했다.

남성 토너 부문에서 수상한 ‘스네일 솔루션 옴므 스킨’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거칠고 탄력이 떨어진 남성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풍부한 보습감으로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영양감 있는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돼 윤기를 부여해주고, 탱탱한 탄력을 선사한다.

또한 남성 에센스 부문의 ‘아프리카 버드 옴므 올인원 프레시 컨트롤러’는 스킨과 로션, 에센스 기능이 합쳐진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의 올인원 제품이다. 

바오밥 나무가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루이보스 허브 성분이 피부 탄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촉촉한 젤 텍스처가 빠르게 흡수되며 과도한 피지 분비로 인해 번들거림이 심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한편, 올해로 9회째를 맞는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얼루어 코리아’가 매년 진행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뷰티 시상식으로 공정하고 신뢰도 높기로 유명하다.

이번 어워드에서는 블라인드 테스트와 전문가 테스트 등 철저한 검증 과정을 통해 총 54개 부문에 108개 제품이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