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끌레브, ‘2016년형 올인원 캐리어’ 출시
에끌레브, ‘2016년형 올인원 캐리어’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8.28 13: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끌레브가 특허 등록 신제품 ‘2016년형 올인원 캐리어’를 출시했다. (사진제공=쁘띠엘린)

 


힙시트, 아기띠, 힙시트캐리어 3가지 기능 한 번에∙∙∙ 특허 등록된 신제품 

28일부터 쁘띠엘린 스토어에서 30% 할인, 롯데백화점 쁘띠엘린 매장 판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의 베이비 캐리어 브랜드 에끌레브가 2016년형 올인원 베이비 캐리어을 선보인다.

에끌레브 2016년형 올인원 베이비 캐리어는 아기띠와 힙시트, 힙시트캐리어 3단계 활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지난 8월3일 ‘힙시트 겸용 아기띠’로 특허 등록됐다.

특히 아기띠의 주요 사용 연령대인 12개월 내외 자녀를 둔 엄마 서포터즈들의 두 달여 간의 실제 사용 경험을 바탕으로 기능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했다. 

기존 캐리어보다 푹신해진 힙시트폼과 M자 형태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은 충격 흡수력이 뛰어나, 장시간 앉아 있어도 아기의 자세를 편안하게 유지해주고 엉덩이 배김을 최소화해준다.

또 엄마와 아이를 밀착시켜주는 이상적인 각도 ‘34°’로 아이의 체중을 골고루 분산시켜 엄마의 척추와 골반에 수반되는 통증을 완화해준다.

에끌레브 브랜드 담당자는 “에끌레브는 론칭 8개월 만에 수출 2억 원 돌파, 올해 상반기 목표 대비 210%의 매출 달성, 특허 등록 등 아기띠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에끌레브는 28일부터 공식 온라인 쇼핑몰 쁘띠엘린 스토어(www.petitelinstore.com)에서 2016년형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제품 30% 체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롯데백화점 서울 미아점과 전주점의 쁘띠엘린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