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연결혼정보㈜, 결혼정보서비스 제공
LG유플러스-가연결혼정보㈜, 결혼정보서비스 제공
  • 지성훈
  • 승인 2015.08.21 10: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유플러스 용산 사옥에서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 최순종 상무(오른쪽에서 네 번째)과 가연결혼정보㈜ 김영주 대표이사(다섯 번째)가 업무협약 체결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연결혼정보, 결혼정보 서비스 제공 위한 MOU 체결
 
[베이비타임즈=지성훈 기자] 지난해 혼인율이 1970년대 통계산출 이후 가장 낮은 수치를 기록하며 저출산과 함께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미혼남녀의 결혼을 장려하기 위해 민간 기업이 나섰다.
 
LG유플러스는 국내 대표 결혼정보업체인 가연결혼정보㈜와 업무 협약을 맺고, LG유플러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정보제공 서비스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가연결혼정보는 독자적인 매칭시스템과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LG유플러스 미혼 가입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역시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성혼한 고객에게는 가정 통신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방안을 덧붙여 추진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 최순종 상무는 “이번 제휴가 최저 혼인율 및 저출산 등의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는데 작게나마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연결혼정보㈜ 김영주 대표이사는 “정부가 비혼과 만혼 등의 문제를 지목한 만큼, 양사의 업무 협약이 향후 사회에 긍정적인 결과를 이룰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