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여름방학 맞이 ‘문화홀 여름방학 특집전’ 진행
현대百, 여름방학 맞이 ‘문화홀 여름방학 특집전’ 진행
  • 송지나
  • 승인 2015.07.26 21: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백화점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목동점, 천호점, 압구정본점에서 문화홀 여름방학 특집전을 진행한다.

 


27일부터 8월 23일까지 어린이 체험전·공연 등 이벤트 마련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현대백화점이 본격적인 방학 시즌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27일부터 오는 8월 23일까지 전국 13개 점에서 ‘여름을 부탁해! 문화홀 여름방학 특집전’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특집전은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전과 문화공연을 지난해보다 2배 이상 확대한 것이 특징”이라며 “각 점별 문화홀과 하늘정원 등 백화점 곳곳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선 목동점에서는 27일부터 오는 8월 2일까지 7층 문화홀에서 ‘키자니아 어린이 직업 체험전’을 진행한다.

이번 체험전은 실제 시설의 2/3 크기로 제작된 세트장에서 아나운서, 의사, 간호자, 과학수사대, 비행기 직업 등 다양한 직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일일 선착순 100명으로 운영되며 7층 문화홀 데스크에서 접수 가능하다. 접수비는 1인 1천원이며, 운영시간은 오후 1시부터 6시까지다.

또 천호점에서는 27일부터 오는 8월 23일까지 13층 하늘정원에 ‘키즈파크’를 연다. 변신 자동차 또봇존, 꼬마기차, 회전목마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캐릭터별 포토존도 운영한다. 매시 정각부터 50분 동안 이용 가능하며, 우천시에는 안전을 위해 운영하지 않는다.

이밖에 압구정본점은 오는 8월 9일 오후 3시부터 오페라 ‘세빌리아의 이발사 해설전’을 진행한다. 오페라를 읽어주는 남자 양정열 교수의 쉬운 해설과 함께 오페라 실황 하이라이트 감상, 배우들의 정극 재현 등이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접수비는 1인 1천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