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쇼핑몰, 주방·생활가전 특가 기획전 진행
하이마트쇼핑몰, 주방·생활가전 특가 기획전 진행
  • 송지나
  • 승인 2015.07.21 09: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6일까지 인기 주방 및 생활가전 브랜드 상품 4천대 한정수량 할인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온라인 쇼핑몰(www.e-himart.co.kr)에서 오는 26일까지 ‘주방·생활가전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주방·생활가전 특가 기획전’에서는 전자레인지, 가스레인지, 전기밥솥, 믹서기 등 인기 주방가전과 청소기, 다리미, 면도기 등 생활가전을 한정수량으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추가로 즉석 할인 쿠폰, 포인트 제공, 롯데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제품으로는 삼성전자, LG전자, 쿠쿠, 쿠첸, 동양매직, 린나이, 필립스, 테팔 등 20여 종의 인기 주방 및 생활가전 브랜드 상품을 4천대 한정수량으로 준비했다.

쿠쿠의 10인용 전기압력밥솥은 17만6천원에 판매하며, 스팀·건조·발효 기능이 탑재돼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동양매직의 복합오븐은 37만원대에 판매한다. 또 LG전자 전자레인지와 린나이 2구 가스레인지를 각각 12만9천원에 판매한다. 이밖에 필립스 전기면도기 6만7천원, 테팔 믹서기를 3만3천원에 준비했다.

이와 함께 행사모델 구매시 최대 25%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모델에 따라 즉석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발급해 준다. 여기에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5~10%를 청구할인해 주고, 추가로 5%를 엘포인트(롯데 멤버십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의 롯데상품권도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 EC상품팀 최유미 MD는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원하는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춘 경쟁력 있는 상품을 확보해 다양한 행사를 꾸준히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