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고객이 원하는 대로 만드는 ‘스마트청구서’ 개편
SK텔레콤, 고객이 원하는 대로 만드는 ‘스마트청구서’ 개편
  • 지성훈
  • 승인 2015.07.10 16: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K텔레콤이 모바일 요금청구서 앱 'T스마트청구서'를 개편했다. (사진제공=SK텔레콤)

 

 
[베이비타임즈=지성훈 기자] SK텔레콤이 고객의 편의성을 위해 자사 모바일 요금청구서 어플리케이션 ‘T스마트청구서’의 기능 및 디자인을 개편해 7월 발송되는 요금청구서부터 적용한다.
 
개편된 T스마트청구서에서는 청구서 내 9개 항목 중 고객이 선택한 4개 항목에 대해 ‘바로가기’ 기능이 제공된다. 고객이 선택한 항목 4개는 청구서 하단에 노출되며 각 항목의 내용 정보는 시각적으로 고객이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원형 그래프 형태로 제공된다.
 
특히 SK텔레콤은 T스마트청구서에 ‘가족청구서’ 기능을 도입, 고객이 다른 가족 구성원의 인증 동의를 통해 가족의 요금청구서를 최대 4개까지 본인의 ‘T스마트청구서’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청구서 배경화면용 4계절 테마 이미지와 사진 액자 기능 등 위젯 스타일의 메뉴가 적용돼 고객들이 원하는 대로 청구서 화면 이미지를 꾸밀 수 있다.
 
한편, SK텔레콤은 ‘T스마트청구서’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매월 11번가 500마일리지를 제공하고, 또 추첨을 통해 매월 20만명의 고객에게는 OK캐쉬백 쿠폰 1,000포인트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