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부킹닷컴’과 제휴… 국내외 숙박시 통신비 감면
LG유플러스, ‘부킹닷컴’과 제휴… 국내외 숙박시 통신비 감면
  • 지성훈
  • 승인 2015.07.06 11: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유플러스, 국내외 숙박시 통신요금 감면혜택 제공 (사진제공=LG유플러스)

 

 
[베이비타임즈=지성훈 기자] LG유플러스는 세계 최대 온라인 숙박 예약업체 ‘부킹닷컴(Booking.com)’과 독점 제휴를 맺고 국내외 여행 시 통신 요금 할인 등의 다양한 고객혜택을 제공한다.
 
부킹닷컴은 세계 최대의 온라인 여행사인 ‘프라이스라인그룹’의 주력 계열사로, 전 세계 211개국의 숙박시설 67만개를 관리중이며, 현재 전세계 1억건 이상의 예약 실적을 기록하고 있는 글로벌 온라인 숙박 예약 사이트다.
 
LG유플러스와 부킹닷컴의 이번 제휴할인의 특징은 국내외 여행 모두 할인이 적용된다는 것이다. 

해외 여행 시에는 한도없이 숙박일수만큼 데이터 로밍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 해외 숙박 업체를 이용하면 1박당 무제한 데이터 로밍 1일 무료 이용권(1일 1만원)을 제공한다. 국내 숙박 업체의 경우 1박당 1만원의 통신요금(한도 10만원)을 할인해 준다.
  
통신 요금 감면 혜택을 받으려면 예약 후 60일 이내에 1박당 10만원 이상의 숙박 업체에서 숙박해야 하며, 통신요금감면 서비스는 2016년 6월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홈페이지에서 6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