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아이 메이크업 ‘마이크로 라인 6종’ 출시
아리따움, 아이 메이크업 ‘마이크로 라인 6종’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5.06.24 13: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리따움 마이크로 라인 6종.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에서 더욱 쉽고 완벽하게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마이크로 라인 6종’을 출시한다.

마이크로 라인은 눈 앞머리부터 눈꼬리까지 촘촘하고 세밀하게 속눈썹을 터치해주는 극세사 마스카라와 손쉽게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라이너로 구성돼 있다.

깃털처럼 가벼운 사용감과 극세사처럼 꼼꼼한 연출력, 콩추출물로 속눈썹과 속눈썹 뿌리를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땀과 피지에 강하지만 미온수에는 깔끔하게 지워져 착색 걱정이 없는 제품이다.

아리따움 마이크로 마스카라는 마이크로 브러쉬로 기존의 마스카라가 닿을 수 없었던 미세한 곳까지 컬링 시켜주고, 강력한 컬링과 세팅력을 가진다. 또한 콩추출물 함유로 속눈썹을 건강하게 케어한다.

함께 출시되는 마이크로 마스카라 픽서는 베이스 역할은 물론, 투명 마스카라처럼 단독 사용도 가능하다. 워터푸르프 제품으로 하루 종일 번짐 없이 완벽한 속눈썹 세팅을 도와준다.

또한 마이크로 붓펜 아이라이너는 매우 세밀한 마이크로 브러쉬로, 전문가처럼 누구나 쉽게 아이라인 연출이 가능하며 피지와 땀에 강력한 더블프루프로 하루 종일 번짐없이 메이크업을 유지시킨다.

마이크로 리퀴드 라이너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진한 검정 라인이 선명하게 표현돼 홑커풀이나 속 쌍커풀이 고민인 여성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고탄력 브러쉬와 잉크를 투입하는 방식으로 끊김없이, 손쉽게 블랙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다.

아리따움의 아이 메이크업 ‘마이크로 라인’ 아이템들은 7월 1일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