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스킨케어 ‘퓨토’, 엔타스면세점 인천본점 입점
유아 스킨케어 ‘퓨토’, 엔타스면세점 인천본점 입점
  • 송지나
  • 승인 2015.06.24 10: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퓨토 엔타스면세점 인천본점 매장. (사진제공=아가방앤컴퍼니)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이원재)의 프리미엄 유아 스킨케어 ‘퓨토’가 최근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에 위치한 엔타스면세점 인천본점에 입점했다.

퓨토는 지난 1월 신라면세점 제주점에 입점에 이어 이번 엔타스면세점 인천본점에 매장을 오픈하면서 면세점 시장에 본격 진출하게 됐다.

퓨토 엔타스면세점 매장은 물 대신 천연약용추출물을 사용한 영아용 프리미엄 스킨케어 ‘퓨토 시크릿’과 야외활동이 많은 유아동을 위한 ‘퓨토 테라피’ 라인 전 제품을 판매한다.

또한, 에뜨와 마스크, 베베리쉬 치발기, 노리개젖꼭지 등의 유아용품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특히 인기가 높은 베베리쉬 젖병은 기능과 디자인을 한층 강화해 새로운 제품으로 선보인다.

아가방앤컴퍼니는 퓨토의 엔타스면세점 인천본점입점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엔타스면세점 인천본점에서 퓨토 제품을 5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퓨토 테라피 프리미엄 3종 키트’를, 10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퓨토 시크릿 스페셜 키트’를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아가방앤컴퍼니의 강유지 부문장은 “퓨토는 물 대신 천연약용추출물을 100% 사용한 제품으로 아토피 및 민감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줘 해외 관광객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며, “뛰어난 제품력으로 퓨토 신라면세점 제주점의 경우 오픈 후 매월 약 20~30%의 매출 신장을 기록하며 면세점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거두고 있어 향후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