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여름맞이 온라인 ‘파격 한정 특가’ 행사 진행
제로투세븐, 여름맞이 온라인 ‘파격 한정 특가’ 행사 진행
  • 송지나
  • 승인 2015.06.17 11: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단 하루, 유아동 이월 의류 지마켓 G9 최대 89% 핫딜 행사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때 이른 여름 더위로 온라인몰에서 여름 의류를 구입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소비자들의 합리적 소비를 위해 6월, 여름 맞이 온라인 ‘파격 한정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가장 파격적인 혜택은 18일 지마켓 G9에서 포래즈, 섀르반, 알로앤루, 알퐁소 등 이월 여름 제품에 한해 단 하루 최대 89% 파격 할인을 진행하는 G9 핫딜 행사다.

앞서 지난 11일 하루 동안 진행된 지마켓 G9 핫딜 행사는 단 3~4시간 만에 인기 품목의 사이즈가 조기 품절 되며 G9내 유아동 의류 최다 판매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 기간 동안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18일 다시 한 번 선착순 한정으로 앵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제로투세븐이 운영하는 유아동 종합몰 제로투세븐닷컴과 롯데닷컴, 지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여름 이월 의류를 6월말까지 선착순 한정으로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오는 23일부터는 앞선 계절을 알뜰하게 준비하는 얼리버드 쇼핑족을 위해 점퍼, 코트 등을 포함한 겨울 이월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격으로 제안한다.

이밖에도 알로앤루의 경우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지난 12일부터 여름 인기 상품 중 30개 한정으로 선착순 품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알로앤루 전국 매장에서도 동시 진행된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좋은 제품을 더 저렴하게 사려는 합리적 소비가 대세이므로 특별히 6월 온라인 파격 한정 특가전을 진행한다”라며 “일부 사이즈의 경우 조기 품절 등 뜨거운 반응이 예상되니 행사 초반 좋은 제품을 선점하는 것이 알뜰한 구매의 방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