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유아의류 ‘핫썸머 할인대전’ 실시
제로투세븐, 유아의류 ‘핫썸머 할인대전’ 실시
  • 송지나
  • 승인 2015.06.08 10: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로앤루 캐릭터 티셔츠와 원피스 1만원, 2만원대 구성

알퐁소 총 17개 품목 30%할인 판매 및 캐릭터 비치가운 증정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의류브랜드 알로앤루와 알퐁소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핫썸머 할인전’을 실시한다.

이번 할인전은 편안한 데일리 티셔츠부터 바캉스 스타일링을 위한 깜찍한 원피스까지 여름에 활용도가 높은 제품들로 구성됐다.

알로앤루는 오는 11일부터 면티셔츠와 민소매 썸머 원피스를 1~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알로앤루의 민소매 티셔츠는 비비드한 원색컬러나 화사한 네온 색상 등 청량감을 주는 디자인으로 시원하고 발랄한 ‘썸머룩’ 연출이 가능하다. 또 큼직한 플라워 프린트가 돋보이는 홀원피스는 데일리룩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바캉스룩으로도 제격이다.

더불어 아메리칸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퐁소는 ‘레이어드티 마라톤 상하복’을 포함한 총 17개의 여름시즌 품목을 30%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레이어드티 마라톤 상하복은 스포츠유니폼 스타일로 깜찍한 스포티웨어를 연출 할 수 있다. 특히 티셔츠 앞면에 메쉬소재를 레이어드해 땀을 많이 흘리는 아이들도 시원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이밖에 귀여운 스타일을 원하는 여아들을 위해 ‘치마바지 트레이닝 상하복’도 동시에 선보였다. 조끼후드 점퍼와 치마바지 세트로 구성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쿨메쉬 소재로 한여름에도 불편함 없이 착용 가능하다. 또 ‘냉장고 치마바지’ 등 통기성이 좋고 착용 편의성을 높인 레이온 소재의 유아 의류도 대거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알퐁소는 이번 핫썸머 할인전 기간 동안 여름의류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알퐁소 캐릭터 비치가운’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