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은행, 마이플러스통장 출시 기념 특별금리 이벤트 실시
SC은행, 마이플러스통장 출시 기념 특별금리 이벤트 실시
  • 정재민
  • 승인 2015.06.02 12: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정재민 기자]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고금리 수시입출금통장인 마이플러스통장 출시를 기념, 6월 한 달간 일정 조건을 충족하는 개인 고객이 정기예금에 새로 가입할 경우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정기예금에 가입하는 개인 고객은 가입 시점에 마이플러스통장을 포함한 수시입출금통장 합산 잔액이 30만 원 이상이면 해당 정기예금에 대해 최고 연 1.95%(세전, 만기지급식 1년제 기준)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단, 이벤트 기간 중에 시장금리가 급변할 경우 특별금리가 변동되거나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마이플러스통장은 계좌이동제 시행에 대비하여 지난 달 22일 출시한 수시입출금통장으로 여유 자금을 관리하고자 하는 개인 고객을 위한 상품이다. 이 상품은 ‘전월과 비교하여 평균 잔액을 유지’하는 조건만 충족하면 최고 연 1.7%(세전)의 높은 금리를 제공한다. 특히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하면서도 선입선출법이 적용되지 않아 하루만 맡겨도 높은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수신상품부 김용남 부장은 “초저금리 기조가 유지되고 있는 가운데 투자처를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은 상대적으로 위험성이 적고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고금리 수시입출금상품이나 정기예금에 투자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며 “이번 이벤트가 투자 타이밍을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영업점이나 고객컨택센터(1588-159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