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엄마들의 육아비법 담은 ‘엄마표 육아법’ 앱 출시
베테랑 엄마들의 육아비법 담은 ‘엄마표 육아법’ 앱 출시
  • 이현아
  • 승인 2013.01.16 09: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아이, 어떻게 하면 더 잘 키울 수 있을까? 대한민국 모든 엄마들의 고민이다.

어떤 이유식을 먹여야 할지, 이 나이엔 무슨 놀이를 가르쳐야 할지, 갑자기 울거나 아플 땐 어떻게 해야 하는지 사소한 것 하나까지도 초보 엄마들의 궁금증은 끝이 없다.

베테랑 엄마들의 100% 경험담을 담은 ‘엄마표 육아법’ 앱이 출시됐다.

△우리 아이 똑똑하게 키워주는 책 △교구 등 다양한 교육정보 △부모와 함께 하는 놀이법 △나들이 정보 △체험학습 △아이 성장 발달에 좋은 건강먹거리 만드는 법 △아이를 위한 엄마표 핸드 메이드 소품 만들기(DIY) 등 다양한 육아 정보들이 담겼다.

여성 포털 이지데이(www.ezyday.co.kr)에서 활동하고 있는 육아 베테랑 마니아들이 정보를 제공해 신뢰도를 높였다. 메뉴별 구성과 쉬운 검색 기능이 편리해 접근성을 확보한 점도 장점이다.

‘육아칼럼’ 코너는 마니아가 직접 올린 정보가 매일 업데이트 되며 ‘엄마들의 수다방’ 코너는 마니아가 아닌 일반 회원들끼리 육아 이야기 외에도 친구와의 대화처럼 편한 수다 공간으로 공감대를 형성하는 기능을 한다. 게재된 칼럼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메일 공유도 할 수 있다.

‘엄마표 육아법’은 현재 안드로이드 버전(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과 아이폰 버전(https://itunes.apple.com/kr/app/eommapyo-yug-abeob...)으로 다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