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미혼모 시설에 세탁기 기증
롯데하이마트, 미혼모 시설에 세탁기 기증
  • 송지나
  • 승인 2015.05.28 11: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하이마트는 28일 오전 서울 마포구 소재 미혼모 시설인 마포클로버에서 세탁기 전달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롯데하이마트 김세완 영업본부장, 여성가족부 손애리 청소년가족정책실장, 마포클로버 임미라 원장.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세탁기 판매액 일부 적립해 전국 미혼모 시설 20개소에 세탁기 전달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28일 오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미혼모 공동생활시설 ‘마포클로버’에서 세탁기 전달식을 가졌다.

이 날 행사에는 롯데하이마트 김세완 영업본부장, 여성가족부 손애리 청소년가족정책실장, 마포클로버 임미라 원장이 참석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4월 한달간 삼성 액티브워시 세탁기 판매액의 일부를 적립해 후원금을 마련하는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이 기간 적립한 4천만원 상당의 후원금으로 세탁기 43대를 마련해 전국의 미혼모 시설 20개소에 전달하는 것이다.

롯데하이마트 김세완 영업본부장은 “자립을 준비하고 있는 미혼모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는 지역사회의 다양한 계층들이 가족사랑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판매액 일부를 적립해 가전제품을 기부하는 고객참여형 릴레이 기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세탁기 기증은 지난 3월과 4월 최전방 국군장병과 부산 지역 저소득 가정에 각각 TV를 기증한 데 이어 올해 들어 세번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