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결혼 성수기 맞아 웨딩 페어 진행
CJ온스타일, 결혼 성수기 맞아 웨딩 페어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3.05.22 14: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CJ온스타일에서 결혼 성수기를 맞아 혼수 준비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부부를 위해 오는 28일까지 ‘웨딩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CJ온스타일은 물가 상승에 더해 코로나 엔데믹으로 결혼이 몰리면서 ‘웨딩플레이션(웨딩+인플레이션)’으로 예비부부가 겪는 가격 부담을 낮춰주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기간 내 일자별로 9개의 혼수 상품 브랜드 13% 미리 주문 적립 행사를 진행한다. LG전자, SK매직부터 주방용품 브랜드 놋담, 쿠쿠를 비롯해 ‘일룸’ 등 가구 브랜드도 준비됐다. 또 5/10/20/30만 원 이상 구매 시 순서대로 5000원/1/2/3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CJ온스타일 전 채널을 통틀어 관련 방송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TV 홈쇼핑에서는 23일 기능성 소파인 ‘에싸 클로에소파’를 판매하고 27일 굿라이프에서 프랑스 명품 플레이팅 세트 ‘필리빗 테이블웨어’를 소개한다.

CJ온스타일의 T커머스 채널 ‘CJ온스타일 플러스’에서는 25일 ‘스타우브 브런치 세트’ 테이블웨어를 T커머스 최초로 단독 론칭하고 27일에는 냉·온풍 기능으로 사계절 동안 사용 가능한 ‘LG 휘센 오브제 에어컨’을 판매한다.

모바일 라이브에서도 22일에는 유기그릇 ‘놋담 방짜유기 반상기’를 24일에는 ‘쿠쿠 마스터셰프’ 밥솥을 방송한다. 더불어 25일에는 여름맞이 차렵이불로 제격인 ‘파르페 알레르망 풍기인견 침구’를 판매하고 30일에는 피부 코어를 잡아 얼굴선을 케어해 주는 ‘LG 더마쎄라’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