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펠가모, 11월 5~6일 ‘아펠리안 웨딩 페어’ 개최
아펠가모, 11월 5~6일 ‘아펠리안 웨딩 페어’ 개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2.10.19 14: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모멘트의 전 웨딩홀 참여…지점별 비교 및 상담, 계약 가능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웨딩 브랜드 아펠가모, 더채플 등을 운영하는 웨딩 기업 유모멘트가 11월 5일과 6일 웨딩홀 전문 박람회 ‘제6회 아펠리안 웨딩 페어’를 개최한다.

아펠리안 웨딩 페어는 프라이빗 웨딩 박람회로 아펠가모, 더채플, 루벨 등 유모멘트가 보유한 모든 웨딩홀을 각 지점에서 비교 및 상담, 계약까지 할 수 있는 행사다.

이번에 개최되는 제6회 아펠리안 웨딩 페어에서는 남은 2022년부터 2023년 8월까지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다채로운 혜택이 준비됐다.

방문 고객 전원에게 아펠리안 매거진 Vol 3, 프리미엄 부티크 스파 브랜드 트리츠 1회 할인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아펠가모의 홈파티 딜리버리 서비스 아펠가모 앳 홈 굿즈인 원목 캠핑용 폴딩박스도 증정한다.

또한 웨딩 페어 기간에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웨딩카와 혼주 헤어&메이크업, 폐백음식, 전문사회자 서비스 중 한 가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더불어 11월 9일까지의 계약 고객을 위해 주말 웨딩홀 할인과 캐시백 혜택은 물론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더채플 청담과 논현 상담 고객을 위한 더채플 라운지 이용권 등의 혜택과 청담, 논현 라메르홀 계약 고객을 위한 트리츠 스파 이용권도 준비되어 있다.

‘제6회 아펠리안 웨딩 페어’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예약하고 방문 상담을 신청하면, 원하는 시간대에 웨딩홀과 신부대기실을 직접 투어하고 웨딩 프로듀서에게 상담받을 수 있다.

아펠가모 관계자는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전면 해제로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웨딩 상담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며 “가을 웨딩 성수기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마련한 만큼 아펠리안 웨딩 페어에 방문하셔서 준비한 모든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