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자니아, “온 가족 함께” 추석 이벤트 풍성
키자니아, “온 가족 함께” 추석 이벤트 풍성
  • 유경수 기자
  • 승인 2022.09.01 12: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자니아 서울, ‘함께 한가위, 키자니아’ 이벤트 선봬
글로벌 No.1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키자니아 제공)
글로벌 No.1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키자니아 제공)

[베이비타임즈=유경수 기자] 글로벌 No.1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키자니아 서울은 추석을 맞이하는 가족들을 위해 ‘함께 한가위, 키자니아’ 이벤트를 선보인다.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9일~12일까지 조부모를 포함해 3대 가족이 함께 키자니아 서울을 방문할 시 할아버지와 할머니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같은 기간 키자니아 서울은 한복을 입고 방문한 어린이를 대상으로 20키조를 추가로 증정해 명절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키조는 키자니아에서 통용되는 가상 화폐로 키자니아 내 은행에서 저금을 하거나 백화점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활동을 통해 경제관념을 기를 수 있다.

이외에도 키자니아 서울 홈페이지에서 ‘보름달과 함께 소원 빌기’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루고 싶은 소원을 댓글로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키자니아 초대권, 코코도르 디퓨저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그 밖에 9월 5일까지 추석 연휴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사전 예약 혜택을 제공하는 ‘미리 추석, 키자니아!’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최대 4인 기준 반일권 3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시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키자니아 부산의 추석 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 키자니아 부산은 3대 가족이 함께 입장할 시 30키조를 추가로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9월 1일~30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9월 3일부터 25일 중 주말 및 연휴기간동안 5층 익스트림 클라이밍 체험존에서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추억의 민속놀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비석치기, 제기차기, 투호놀이와 같은 전통 놀이를 즐기며 가족 간에 화합을 다지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다. 또한 19일부터는 5층 패밀리 라운지에서는 스마트폰 그립톡 만들기 클래스가 열린다.

키자니아 추석 프로모션과 관련된 상세 내용은 키자니아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