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30일 홈쇼핑 론칭 1주년 특별 구성 제공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30일 홈쇼핑 론칭 1주년 특별 구성 제공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8.30 16: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매일헬스뉴트리션 제공)
(사진=매일헬스뉴트리션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장 건강은 기본에 혈당, 콜레스테롤까지 케어할 수 있는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가 30일 오후 8시 45분부터 60분간 롯데홈쇼핑에서 홈쇼핑 론칭 1주년 특별방송을 진행한다.

홈쇼핑 론칭 1주년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번 방송에서는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12캔 세트에 특별한 혜택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방송에서는 12캔 구성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매일유업 더그레잇티콤부차 오리지널 6개, 베리리치 6개 등 총 12개를 추가로 선물한다. 건강한 발효 탄산 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에는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의 주요 성분인 100% 식물성 프리바이오틱스 ‘구아검가수분해물’이 4g 들어있어 썬화이버(구아검가수분해물)를 탄산음료로 즐기고 싶을 때 좋다는 평이다. 또한 방송 중 앱을 통해 구매할 경우 2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최근 건강기능식품대상을 수상하며 제품의 우수성, 안전성까지 인정받은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지난해 7월 출시 이후 지금까지 27만개 이상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고객들의 리뷰 또한 극찬으로 재구매로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하는 건강기능식품 소재 ‘구아검가수분해물’로 만든 국내 유일의 4중 복합 기능성 프리바이오틱스다. 식약처는 구아검가수분해물의 기능성으로 장내 유익균 증식, 배변활동 원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상승 억제 4가지를 인정하고 있다. 또한 구아검가수분해물(Sunfiber®)은 미국 FDA 안전원료 인증(GRAS), 비건 인증, 저 포드맵(Low-FODMAP) 인증까지 획득한 기능성 소재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식이섬유와 프리바이오틱스의 장점을 모두 갖고 있으면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 상승 억제까지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이라며 “그동안 홈쇼핑 방송을 통해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기념으로 마련한 이번 혜택을 꼭 챙겨 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