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프리미엄·친환경 ‘CJ명가김 선물세트’ 출시
CJ제일제당, 프리미엄·친환경 ‘CJ명가김 선물세트’ 출시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8.22 14: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명가김, 추석 맞이 선물세트 출시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명가김, 추석 맞이 선물세트 출시 (사진=CJ제일제당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CJ제일제당의 국내 김 전문 브랜드 ‘CJ명가김’이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친환경 라인의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배우 강기영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CJ명가김만의 고급원초를 활용해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선물세트는 ‘초사리곱창돌김’과 ‘감태김’ 등 2종이다. ‘초사리곱창돌김’은 씹을수록 더해지는 단맛과 오독오독한 식감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초사리김’은 초겨울 김을 채취하기 시작한 후 15일 이내에 수확한 어린 원초로, 생산시기가 짧고 수확량이 적어 예로부터 귀하게 여겨져 왔다. ‘감태김’은 서남 해안 청정 갯벌에서 오직 손으로만 채취한 자연산 감태로 만들었고, 달콤쌉싸름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친환경(ESG) 트렌드에 맞춰 플라스틱 트레이를 없앤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지구를 생각한 바삭한 김’은 포장지 크기까지 줄여 플라스틱 사용량을 기존 도시락김 대비 66% 절감했다. 또한 PLA(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해 만든 생분해 소재)를 적용한 포장지로 친환경적 가치를 더 높였다. 해당 제품들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선물세트 출시에 맞춰 인기 배우 강기영을 ‘CJ명가김’ 브랜드 모델로 기용하고 광고 영상도 선보였다. 영상에는 ‘귀한 원초, 50년의 비법 등 좋은 것은 모두 명가에 모인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공식몰 CJ더마켓에서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하는 ‘배우 강기영과 함께하는 CJ명가김’ 기획전을 통해 CJ명가김 인기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CJ 명가김이 탄탄한 연기력과 센스 넘치는 애드리브로 극에 활력을 불어 넣는 강기영과 만나 함께 만들어 낼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50년 전통을 담은 CJ명가김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