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용량↑” 일동후디스, ‘아이얌 웨하스’ 대용량팩 출시
“가격↓, 용량↑” 일동후디스, ‘아이얌 웨하스’ 대용량팩 출시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6.21 15: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아이얌 웨하스’ 대용량팩 출시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 ‘아이얌 웨하스’ 대용량팩 출시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일동후디스가 ‘아이얌 웨하스’를 가격은 낮추고 용량은 대폭 늘린 온라인 전용 실속형 대용량팩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이얌 웨하스’는 바삭한 웨이퍼 속에 건강한 크림을 담은 아이를 위한 영양간식으로 출시 이후 지금까지 아이와 엄마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일동후디스는 기존 ‘아이얌 웨하스’ 6입 구성 제품에 이어, 최근 온라인 쇼핑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온라인 전용 대용량팩(50입)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 출시된 대용량팩은 박스 하단을 열어 하나씩 꺼내 먹을 수 있는 디스펜서 형태로 생산해 섭취와 보관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얌 웨하스’는 단백질, 비타민, 무기질 등이 풍부한 슈퍼푸드 퀴노아에 아이 성장 발달을 돕는 철분, 아연, 엽산을 더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색소, 합성향료를 전혀 첨가하지 않았으며 경화유를 넣지 않은 건강한 크림으로 채워 아이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총 4종의 각기 다른 영양 설계를 통해 우리 아이에게 필요한 성분에 맞춰 섭취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뼈 성장에 중요한 칼슘과 비타민D 본펩이 배합된 ‘칼슘 웨하스 딸기’ ▲두뇌발달 성분 DHA, 타우린 및 인지질이 배합된 ‘DHA 웨하스 요구르트’ ▲청정지역 뉴질랜드산 초유 단백과 장내 세균의 밸런스 조절을 돕는 비피더스 롱검 유산균이 배합된 ‘초유 웨하스 우유’ ▲성장발달 및 시력보호에 필요한 비타민A, 비타민C, 그리고 엽산이 배합된 ‘비타민A 웨하스 바나나’로 구성됐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아이얌 웨하스’는 다양한 맛과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 성분을 담은 제품으로 상황에 맞게 골라 섭취할 수 있는 영양 만점 아이 간식”이라며 “필수 영양 성분은 그대로 담고 용량은 대폭 늘린 실속형 대용량팩으로 부담없이 아이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SNS를 통해 체험단을 모집한다. 아이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및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후 댓글로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담아 참여 신청을 하고 친구에게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40명의 체험단을 선정, ‘아이얌 웨하스 대용량’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