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두뇌 자극에 좋은 퍼즐 증정
채널 사용 설문조사 및 인증 이벤트 진행
채널 사용 설문조사 및 인증 이벤트 진행
[베이비타임즈=유경수 기자] SK케미칼이 카카오톡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한다. SK케미칼은 카카오채널을 통해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소비자, 고객 등 이해관계자와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지난달 카카오톡채널을 오픈한 SK케미칼은 설문 이벤트를 통해 채널 가입자의 관심사와 필요한 정보를 파악하고, 이를 반영한 맞춤형 정보를 지속 제공할 계획이다. 또 지난달 배포한 ‘기억의 신’ 이모티콘 사용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SK케미칼 관계자는 “지난달 카카오톡채널을 오픈하고 2만 여명의 친구를 확보하며 소통의 기반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 채널을 통해 치매 예방 등 건강 관련 정보와 기업 뉴스, 그린 소재 등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고객, 파트너 등 이해 관계자들과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SK케미칼 채널 가입 후 설문조사 링크와 이모티콘 사용 인증 링크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응모자 중 2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두뇌 자극에 효과적인 퍼즐 등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Tag
#SK케미칼
저작권자 © 베이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