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반x신라면, 든든하네” CJ제일제당, ‘라밥세트’ 선보여
“햇반x신라면, 든든하네” CJ제일제당, ‘라밥세트’ 선보여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5.27 13: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이 선보인 햇반x신라면 '라밥세트'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이 선보인 햇반x신라면 '라밥세트' (사진=CJ제일제당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CJ제일제당은 햇반과 농심 신라면을 함께 담은 ‘라밥세트’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즉석밥 1위 업체와 라면 1위 업체간의 만남이라 더욱 뜻깊다.

‘라밥세트’는 햇반 작은공기(130g)와 농심 신라면 큰사발이 함께 들어있는 제품으로 약 한 달간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2500원으로 두 제품을 따로 구매할 때보다 15% 저렴하다.

햇반과 신라면의 조합은 MZ세대에게 일명 ‘소울푸드’로 불릴 만큼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CJ제일제당은 편의점에서 국물라면 구매 시 즉석밥을 함께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고려해 ‘라밥세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온라인에서는 '라면볶음밥', '라면리조또' 등 라면과 밥을 함께 즐기는 이색 레시피 콘텐츠도 활발하게 업로드되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본격적인 나들이철을 맞아 휴가지에서 간편하게 라면과 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라밥세트’의 인기가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MZ세대의 식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은 MZ세대 눈 높이에 맞춘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최근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한 ‘햇반 디스펜서’ 등을 출시했으며 지난해 말에는 ‘햇반컵반’ 구매시 주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