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홀딩스 ‘메디팜 2022 하노이’ 독립 부스 참가
JW홀딩스 ‘메디팜 2022 하노이’ 독립 부스 참가
  • 유경수 기자
  • 승인 2022.05.23 16: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ED무영등‧보육기‧수술대 등 필수 의료기기 선보여
베트남 ‘메디팜 2022 하노이’ 내 JW홀딩스 독립 부스에 방문한 의료기관 종사자들이 JW바이오사이언스의 의료기기를 관람하고 있다. (사진=JW홀딩스 제공)

[베이비타임즈=유경수 기자] JW홀딩스는 지난 11일부터 나흘간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린 ‘메디팜 2022 하노이’에 참가해 JW그룹의 의료기기 제품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였다고 밝혔다.

‘메디팜 2022 하노이’는 올해 29회를 맞은 베트남 최대 규모의 의료 산업 박람회다. 올해 박람회에는 약 150개 업체가 참가했으며, 1만5000명 이상이 참관한 것으로 조사됐다.

JW홀딩스는 자사의 의료기기에 대한 베트남 현지 유통 독점권을 갖고 있는 TruongSon(쯍선)社와 함께 이번 전시회에 참가해 독립부스를 열고 JW 제품을 소개했다.

JW홀딩스는 진단시약‧의료기기 연구개발 전문기업인 계열사 JW바이오사이언스가 자체 기술력으로 국산화한 LED무영등, 수술대, 보육기, 황달치료기, 검진대 등 필수 의료기기를 선보였으며, 1000여 명의 의료기관 종사자, 입찰관계자 등과 공급 논의를 진행했다.

이에 앞서 JW홀딩스는 지난 1월 두바이 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아랍헬스 2022 전시회’에 참가해 JW바이오사이언스의 주요 품목들을 전시하며 제품력을 입증한 바 있다.

JW홀딩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베트남을 비롯한 파머징 마켓에 JW의 우수한 제품을 소개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 국내외 다양한 박람회 참여를 통해 JW 브랜드 인지도 확대는 물론 신규 거래선 확보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