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는 ↓, 맛과 양은 ↑” 농심, ‘헬시플레저’ 맞춤형 제품 선보여
“칼로리는 ↓, 맛과 양은 ↑” 농심, ‘헬시플레저’ 맞춤형 제품 선보여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4.06 10: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 샐러드누들 조리사진 (사진=농심 제공)
농심 샐러드누들 조리사진 (사진=농심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농심이 샐러드와 건면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샐러드누들’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샐러드누들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번지고 있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발맞춰 개발한 제품이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칼로리가 낮은 음식을 배부르게 먹으며 행복하게 다이어트를 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샐러드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오리엔탈 드레싱 소스와 건면, 다양한 별첨으로 구성된 샐러드누들은 128g에 430kcal로 신라면(120g, 500kcal)보다 양이 많지만 열량은 더 낮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닭 가슴살과 양배추, 크랜베리, 아몬드 등 샐러드에 주로 들어가는 재료를 별첨 스프에 넣어 맛과 영양은 물론, 다양한 모양과 색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면은 토마토와 파프리카 등 천연 재료로 색을 낸 ‘레드면’으로 기름에 튀기지 않은 건면이라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또한 상큼한 오리엔탈 드레싱 소스를 넉넉하게 넣어 취향에 따라 야채 등 각종 재료를 더해 먹으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헬시플레저와 같이 새롭게 등장하는 소비 트렌드를 빠르게 읽고 건면 기술을 활용해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등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