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만 반값” 일동후디스, 라이브커머스 할인행사 진행
“오늘 하루만 반값” 일동후디스, 라이브커머스 할인행사 진행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3.18 10: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매직 반값쇼'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 '하이뮨 매직 반값쇼'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일동후디스가 18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하이뮨 매직 반값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하이뮨 매직 반값쇼’를 통해 하이뮨 단백질 보충제부터 건강기능식품까지 폭넓게 구성된 라이브 전 품목을 반값에 판매하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제품 ‘하이뮨 칼슘 마그네슘’과 ‘하이뮨 쏘팔메토 옥타코사놀’을 최초 공개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매직 반값쇼’ 구매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구매자 전원에게 구매 수량 당 ‘하이뮨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1개월 분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 스틱 20포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스틱 100포 구매자 중 선착순 400명에게는 하이뮨 섭취에 용이한 ‘블랜더 보틀 클래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라이브 실 결제 금액 10만 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일동후디스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 할인이 가능한 중복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에 대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특별한 혜택의 ‘하이뮨 매직 반값쇼’를 기획했다”며 “자신의 건강상태에 맞는 다양한 하이뮨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