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스타 셰프 이원일과 함께 신메뉴 개발 나서..."맛있는 한식엔 한맥"
오비맥주, 스타 셰프 이원일과 함께 신메뉴 개발 나서..."맛있는 한식엔 한맥"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2.02.06 14: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 한맥, 이원일 셰프와 함께 '한맥한상' 프로젝트 진행 (사진=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 한맥, 이원일 셰프와 함께 '한맥한상' 프로젝트 진행 (사진=오비맥주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대한민국 대표 라거 프로젝트’ 한맥이 스타 셰프 이원일과 함께 한맥과 가장 잘 어울리는 한식을 선보이는 ‘한맥한상’ 프로젝트를 펼친다고 최근 밝혔다.

오비맥주 관계자에 따르면 ‘한맥한상’ 프로젝트를 통해 한식 전문가인 이원일 셰프와 함께 한맥과 찰떡 궁합인 새로운 한식 메뉴를 개발하고 서울 주요 한식 맛집을 통해 해당 메뉴들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한맥이 한식과 함께하기 좋은 라거 맥주’임을 알릴 계획이다.

이원일 셰프는 다수의 요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한식의 매력을 전파해온 요리 연구가이자 최근 미국에서 한식 전도사로 활약하고 있는 스타 셰프다.

한맥은 이원일 셰프와 협업해 한맥이 추천하는 지역별 한식 맛집 ‘힙맥 플레이스’ 주요 메뉴의 재료를 활용해 신메뉴를 개발하고 해당 식당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한맥은 지난해 11월부터 한식에 가장 어울리는 한맥을 직접 경험할수 있는 ‘힙맥 플레이스’로 지역별 주요 맛집을 선정하고 인증마크를 제공하며 소비자들에게 알려오고 있다.

‘한맥한상’ 프로젝트를 경험할 수 있는 식당 및 이원일 셰프가 직접 소개하는 ‘한맥한상’ 영상 콘텐츠는 한맥 SNS 공식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맛있는 한식엔 한맥’이 최적의 궁합임을 느끼도록 하는 것이 이번 ‘한맥한상’ 프로젝트의 목표”라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 한식 스타 셰프’ 이원일이 개발한 신메뉴와 ‘대한민국 대표 라거 프로젝트’ 한맥의 특별한 만남으로 소비자들이 풍부한 맛의 세계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