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돌이 라이언과 맞이하는 힘찬 새해" 파리바게뜨, 신년 한정제품 선보여
"복돌이 라이언과 맞이하는 힘찬 새해" 파리바게뜨, 신년 한정제품 선보여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12.29 15: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 '라이언 복돌이 케이크'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파리바게뜨 '라이언 복돌이 케이크' (사진=SPC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파리바게뜨가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아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을 활용한 신년 제품 '라이언 복돌이 케이크'를 한정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케이크는 '2022 힘찬 호랑이 기운 받으세호!'를 주제로 호랑이 탈을 쓴 라이언이 복주머니를 들고 있는 귀여운 모습을 표현한 입체 케이크다. 다가오는 새해 힘찬 기운과 희망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새해 메시지를 앙증맞게 표현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라이언 복돌이 케이크'는 폭신한 스폰지에 향긋한 오렌지 마멀레이드 크림을 교차로 겹쳐 부드러운 식감과 오렌지의 상큼달콤한 풍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에는 2022년과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 등을 아기자기하게 표현한 케이크 배경지를 동봉하고 라이언 캐릭터가 적용된 한정판 케이크 박스를 활용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2022년은 힘찬 기운과 희망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을 활용한 신년 제품을 준비했다"며 "이번 케이크와 함께 행복하고 희망찬 2022년을 맞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