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치킨 속에 담은 온정" BBQ, 연말 맞아 취약계층에 나눔 실천
"따뜻한 치킨 속에 담은 온정" BBQ, 연말 맞아 취약계층에 나눔 실천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12.24 11: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Q, 지역사회 상생 위한 연말맞이 나눔  (사진=제네시스비비큐 제공)
BBQ치킨릴레이 사회 공헌 업무협약식 (사진=제너시스비비큐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제너시스비비큐(회장 윤홍근)가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누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나섰다.

BBQ는 지난 23일 사단법인 희망등대와 '2022년 대한민국 꿈과 희망 프로젝트 BBQ치킨릴레이 사회공헌사업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BBQ는 이번 협약을 통해 2022년부터 한 해 동안 약 3천8000만원 상당의 치킨과 기프티콘을 후원하게 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52주 간 매주 치킨 30마리와 기프티콘 10개가 전달될 예정이다.

기부 제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이전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차상위계층, 홀몸어르신, 기초수급자, 결손가정, 사회복지시설, 무료급식소 등 각 지역별 사회 취약 계층에게 전달되며 수도권을 시작으로 점진적으로 그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BBQ는 이번 달 이미 총 2억원 상당의 자사 가정간편식(HMR) 3900박스를 각 지역 푸드뱅크 17곳에 기부한 바 있다.

지난 22일 BBQ는 충주시청을 방문해 270만원 상당의 치킨 상품권을 기탁했다. (사진=제네시스비비큐 제공)
지난 22일 BBQ는 충주시청을 방문해 270만원 상당의 치킨 상품권을 기탁했다. (사진=제너시스비비큐 제공)

이 밖에도 BBQ는 지난 22일 충주시청을 방문해 270만원 상당의 치킨 상품권을 기탁했다. 이날 기부된 상품권은 지역 내 취약계층 청소년 가구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행사에는 BBQ 윤경주 부회장을 비롯한 임직원 및 관계자들이 함께 했다.

BBQ 관계자는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하루 빨리 코로나19 이전으로의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나눔 활동 등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