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락토핏, 홍콩 리테일 기업 ‘샤샤’ 입점”
종근당건강 “락토핏, 홍콩 리테일 기업 ‘샤샤’ 입점”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2.23 12: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락토핏이 홍콩 10대 리테일 기업 ‘샤샤(SASA)’ 홍콩&마카오에 전격 입점하고 중화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23일 밝혔다.

샤샤는 홍콩을 기반으로 마카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동남아 국가에 28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700여개 이상의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아시아 대표 뷰티 스토어다.

종근당건강 락토핏은 홍콩과 마카오 100여개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으며, 대표 제품인 ‘생유산균 골드’와 ‘생유산균 슬림’을 시작으로 이너뷰티 품목까지 확장해 아시아 시장을 노리겠다는 계획이다.

락토핏 골드는 장의 위치별 서식하는 균의 특성을 고려하여 5가지 핵심 유산균주 조합 LACTO-5X를 적용한 제품이다. 또 락토핏 슬림은 여성 맞춤형 제품으로,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유산균과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이 포함돼 장 건강과 함께 체지방 분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유산균 브랜드의 샤샤 입점을 통해 아시아 시장 내 K-유산균의 새바람을 불어 일으키겠다”며, “락토핏에 이어 국내 H&B스토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유산균 스낵 ‘락토조이’와 종근당건강의 이너뷰티 브랜드 ‘올앳미’를 순차 입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