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캠핑박스'로 올겨울 마지막 장식
SPC 던킨, '캠핑박스'로 올겨울 마지막 장식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12.15 10: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킨 치어스' 캠페인 마지막 굿즈 사전예약 운영
SPC 던킨 '캠핑박스' (사진=SPC던킨 제공)
SPC 던킨 '캠핑박스' (사진=SPC던킨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던킨 치어스' 연말 캠페인의 대미를 장식할 '캠핑 박스' 캠핑 굿즈를 출시하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캠핑 브랜드 '브루클린 웍스'와 협업한 던킨의 '캠핑박스'는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이동식 수납 박스다. 단단한 스틸 소재로 제작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이고 캠핑박스 내부에 우드 도마가 함께 포함돼 수납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깔끔한 디자인과 윈터 레드, 브루클린 탄(tan, 브라운 계열) 색상의 2종으로 제작된 캠핑박스가 비주얼 만으로도 캠핑장 분위기를 환하게 만들어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던킨은 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해피앱에서 던킨 캠핑박스 사전 예약 구매 시 5000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어 22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캠핑박스를 1만900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던킨 굿즈 구매할 때 해피앱 바코드를 제시하면 3000원의 추가 혜택도 선사할 예정이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브루클린 웍스와 함께 선보이는 캠핑박스는 야외 캠핑 시 주방 용품이나 양념통 등을 넣어 사용하기 좋은 실용만점 캠핑 아이템"이라며 "윈터 캠페인 '던킨 치어스'를 통해 선보이는 마지막 한정 판매 굿즈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