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BTS 미국 콘서트 ‘K-뷰티‘ 소통
아모레퍼시픽, BTS 미국 콘서트 ‘K-뷰티‘ 소통
  • 유경수 기자
  • 승인 2021.11.29 17: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네즈 주요 제품 샘플과 홍보물 선물·현지인 이목 집중
공연장 내에서 BTS 컬래버레이션 제품 홍보 영상 상영
BTS 미국 콘서트 아모레퍼시픽 부스 현장에서 현지인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BTS 미국 콘서트 아모레퍼시픽 부스 현장에서 현지인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베이비타임즈=유경수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방탄소년단의 미국 콘서트에 스폰서로 참여해 현지 고객들과 소통하며, K-뷰티 열풍을 주도했다. 지난 11월 27일~28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SoFi) 스타디움에서는 방탄소년단의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LA‘ 콘서트가 개최됐다.

이번 LA 공연에 스폰서로 참여한 아모레퍼시픽은 고객 참여 부스 운영 및 컬래버레이션 홍보 영상 상영 등을 통해 현지 고객들과 만났다. 또한 오는 12월 1일~2일까지 개최되는 나머지 콘서트에도 부스 운영 및 영상 상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콘서트 현장 내에 마련한 부스에서 라네즈의 주요 제품인 ‘워터 슬리핑 마스크’, ‘립 슬리핑 마스크’, ‘래디언씨 크림’ 등의 샘플과 홍보물을 선물했다. 또 방탄소년단 포스터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포토 이벤트도 준비해 큰 호응을 얻었다. 공연 기간 중 첫날인 27일 하루에만 약 1만 명의 관람객이 부스를 방문해 현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콘서트에서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신제품인 ‘방탄소년단 I 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의 홍보 영상을 상영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에선 “어디에 있든 누구나 함께 춤추는 것을 허락받았다”는 방탄소년단 노래 ‘Permission to Dance’의 메시지를 활용해 립 슬리핑 마스크 제품과 함께하는 달콤한 순간을 전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전 세계에서 K-문화가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와 제품을 알릴 좋은 기회가 됐다”며, “북미 시장의 중요도가 점점 커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새로운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쇼핑몰인 ‘아모레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