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구운 듯한 맛" CJ푸드빌 빕스, 피자 4종 선보이며 RMR 라인업 확대
"갓 구운 듯한 맛" CJ푸드빌 빕스, 피자 4종 선보이며 RMR 라인업 확대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11.26 14: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빕스, RMR 피자 4종 출시 (사진=CJ푸드빌 제공)
빕스, RMR 피자 4종 출시 (사진=CJ푸드빌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레스토랑 간편식(RMR: Restaurant Meal Replacement) 신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빕스는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냉동 피자 4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매장에서 선보이는 피자 퀄리티를 구현하기 위해 '스톤 베이크드(Stone Baked)' 방식을 적용해 도우 끝부분까지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또한 피자 반죽을 저온에서 20시간 이상 발효 숙성해 부드러움을 살렸으며 토핑을 아낌없이 올린 것도 특징이다. 빕스 측은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프라이팬으로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면서도 갓 구운 듯한 피자 맛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페퍼로니 피자'는 토마토소스 위에 페퍼로니와 치즈를 듬뿍 올려 짭조름하고 고소한 맛을 살렸다. '불고기 피자'는 달콤한 불고기 토핑과 각종 채소, 치즈가 조화를 이루는 메뉴다. '콤비네이션 피자'는 햄, 옥수수, 블랙올리브, 피망 등 다양한 토핑에 크리스피 감자 후레이크를 올려 바삭한 식감까지 더했다. '고르곤졸라 피자'는 진한 고르곤졸라 치즈와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를 풍성하게 올려 치즈의 풍미를 배가시켰다.

CJ푸드빌은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기획전도 마련했다.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진행하는 '카카오톡 쇼핑하기' 브랜드 데이를 통해 피자를 포함한 빕스 RMR 제품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신제품 피자는 3종, 4종 세트 구성으로 선보이며 최대 21%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집에서도 매장에서 경험한 만족감을 제공하기 위해 엄선한 재료와 셰프의 노하우를 살려 제품 경쟁력을 끌어올렸다"며 "앞으로도 빕스의 맛과 간편함을 살린 RMR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