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나에게 하고 싶은 말’ 디지털 손글씨 공모전 진행
흥국생명, ‘나에게 하고 싶은 말’ 디지털 손글씨 공모전 진행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1.11.09 11: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흥국생명 제공)
(사진=흥국생명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흥국생명(대표이사 박춘원)이 디지털 기술의 발달로 점점 사라져가는 손글씨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을 알리기 위한 고객 공감 이벤트로 ‘제1회 디지털 손글씨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나에게 하고 싶은 말’이란 주제로 과거나 미래의 나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손글씨로 작성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나를 위한 위로와 조언, 칭찬, 다짐 등을 자유롭게 적으며 자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공모전은 이달 28일까지 홈페이지와 흥국생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일반인 선호도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거쳐 오는 12월 17일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최우수작으로 뽑힌 3명의 손글씨는 본인 이름의 디지털 서체로 제작되며 흥국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다. 또한 우수작 20명에게는 고급 국산 만년필을 상품으로 전달한다.

아울러 흥국생명은 공모전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개성 넘치는 손글씨와 다양한 사연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 갤러리와 함께 공모전 홍보 영상인 “당신의 글씨는 어떤 모습을 하고 있나요?”를 흥국생명 공식 유튜브 채널(‘흥싸TV’)에 공개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에서 디지털화로 사라져가는 아름답고 개성 있는 손글씨의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사진=흥국생명 제공)
(사진=흥국생명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