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삼 끝에 꽃길온다" 파리바게뜨, 2022학년도 수능선물세트 선보여
"고삼 끝에 꽃길온다" 파리바게뜨, 2022학년도 수능선물세트 선보여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11.02 13: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위로와 응원의 일러스트와 메시지 담은 수능 선물 30여 종 출시
파리바게뜨 2022학년도 수능선물세트 (사진=SPC 파리바게뜨 제공)
파리바게뜨 2022학년도 수능선물세트 (사진=SPC 파리바게뜨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파리바게뜨가 오는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앞두고 감성적인 일러스트와 합격 기원 메시지를 담은 수능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수능 제품은 '고삼 끝에 꽃길온다'라는 테마로, 고생 끝에 낙이 온다는 의미의 사자성어 '고진감래'에서 착안해 희망을 상징하는 감성적인 분위기의 디자인과 따뜻한 메시지를 적용했다.

대표 제품은 ▲부드러운 케이크에 무화과, 크랜베리, 살구, 망고 등을 넣고 합격 기원을 상징하는 왕관 모양으로 구워낸 '합격 왕관 구겔호프' ▲수험생들의 힘들었던 인내의 시간처럼 겹겹이 쌓은 두루마리 모양의 바움쿠헨에 어려운 문제도 술술 풀리길 기원한다는 의미를 담은 '술술 풀리는 바움쿠헨' ▲쫄깃한 초코떡과 달콤한 가나슈가 어우러져 쫀득한 식감과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철썩 붙어라! 초코 떡카롱' 등이다.

다양한 간식을 실속 구성한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다채로운 컬러의 찹쌀떡 3종과 초코・아몬드 휘낭시에를 2개씩 담은 '반드시 해낸다' ▲달콤한 초코 찰떡 8개와 향긋한 홍차 마들렌 5개를 담은 '정답만 보여' ▲찹쌀떡 3종과 휘낭시에 4개, 초콜릿 8개를 담은 '콕 찍으면 정답' ▲찹쌀떡 3종에 휘낭시에 4개, 향긋한 홍차 마들렌 4개를 담은 '넌 할 수 있어' ▲고소한 땅콩전병 5개와 미니바움쿠헨 4개 상큼한 딸기와 레몬 머랭을 1봉씩 담은 '다 잘 될 거야' ▲딸기와 레몬, 민트 머랭 1팩씩과 바닐라아몬드, 코코넛칩, 초코칩 쿠키를 1팩씩 담은 '열려라 합격문' 등이다.

수능 대표 선물인 찹쌀떡을 파리바게뜨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제품도 선보인다. ▲마카롱을 연상케하는 파스텔톤 컬러의 쫄깃한 찹쌀반죽에 통팥앙금, 고구마앙금, 적앙금을 넣은 찹쌀떡을 다양하게 담은 '떡하니 합격' ▲파리바게뜨의 수능 시그니처 제품으로 한 입 크기의 쫄깃한 떡에 달콤한 초콜릿 크림을 담은 '추카초코 찰떡' 등이다.

수능 당일 최상의 컨디션을 위한 영양 선물 세트도 내놓는다. ▲호두, 아몬드, 캐슈넛 등 신선한 견과를 볶아 바삭함과 고소함을 살린 '건강하세요, 오늘의 견과 세트' ▲배, 도라지, 무, 매실 등을 넣고 오랜 시간 정성으로 만든 전통 엿, 조청세트 '조청담다' ▲한라봉, 청귤, 천혜향 등 제주 청정 원료를 활용한 과일청들로 구성해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후르티아 제주 과일청 세트' ▲제주 청정 원료로 만든 과일청을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즐기는 '후르티아 제주 청스틱 2종(한라봉/천혜향)' ▲호두를 듬뿍 올려 달콤하고 고소한 '정답이 번쩍 호두파이' 등이다.

체력 소모가 큰 수험생들의 당 충전을 위한 프리미엄 초콜릿 제품도 출시한다. ▲진하고 달콤한 폴란드산 프리미엄 보브로 초콜릿을 틴케이스에 담은 '보브로 헤이즐넛 패션 프랄린', '보브로 카라멜 프랄린' ▲아몬드를 통째로 초콜릿 코팅해 달콤하고 고소하게 즐기는 '통째로 아몬드 볼' ▲아다지오 커피빈을 통째로 초콜릿 코팅해 커피빈의 쌉싸름함과 달콤함이 어우러진 '통째로 아다지오 볼' ▲벨기에산 초콜릿에 아몬드를 넣어 고소함을 더한 유러피안 감성 초콜릿 '봉보네뜨 아몬드 밀크 초콜릿 바' 등이다.

이외에도 ▲달콤한 조청을 전통방식으로 끓여 만든 수제엿을 담은 '합격기원엿' ▲우리쌀로 만들어 고소하고 달콤한 합격 가락엿 '우리쌀 가락엿' ▲행운을 응원하는 펜 모양의 패키지에 이탈리아산 프리미엄 초코볼을 담은 '정답콕콕 매직펜 초콜릿' 등 부담없는 선물 제품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누구보다 힘든 시기를 보냈을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하고자 감성적인 일러스트와 메시지를 담은 수능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며 "그동안 고생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