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캐피탈, ‘하나원큐드림카’ 전면 개편...‘생활 플랫폼’ 변신
하나캐피탈, ‘하나원큐드림카’ 전면 개편...‘생활 플랫폼’ 변신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1.10.29 16: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캐피탈 제공)
(사진=하나캐피탈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하나캐피탈(대표이사 윤규선)은 중고차 거래 플랫폼 ‘하나원큐드림카’를 전면 개편한다고 29일 밝혔다. 손님의 관심 키워드에 따라 자동차 모델과 정보를 맞춤 제공하는 ‘자동차 생활 플랫폼’으로 변신한다는 방침이다.

‘하나원큐드림카’는 이번 서비스 개편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차량정보를 한눈에 보여주는 ‘취향 구독 메인화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라이프스타일과 가격대에 맞는 차량의 신차가격, 할인정보, 진단중고차, 리스/렌터카 등의 맞춤형 정보를 메인화면에 구성할 수 있다.

특히 ‘취향 구독 메인화면’ 서비스는 고객에게 자동차 상식과 차량 시승기 등의 다양한 재미와 볼거리를 제공할 뿐 아니라 차량 판매자와 구매자를 직접 연결해줌으로써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고객이 직접 차량 판매와 함께 리스/렌터카 계약을 승계하는 ‘승계 직거래 마켓’과 하나캐피탈이 보증하는 진단 중고차를 렌터카로 이용할 수 있는 중고렌터카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에 ‘하나원큐드림카’ 이용 고객은 하나캐피탈이 직접 관리하는 차량을 안전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거나 거래가 어려웠던 리스/렌터카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하나캐피탈은 월 차량 구독료를 내면서 차량을 이용하고 바꿔 탈 수 있는 구독형 렌터카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차량 번호만 등록하면 차량 정보와 금융정보를 실시간 관리할 수 있는 개인자산관리 서비스도 하반기 중 선보일 예정이다.

하나캐피탈 관계자는 “자동차 금융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하나원큐드림카 앱의 전면 개편을 단행했다”며 “꾸준한 서비스 개발을 통해 고객 경험 중심의 자동차 생활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