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토핏 “브랜드고객만족도 대상 2년 연속 1위”
락토핏 “브랜드고객만족도 대상 2년 연속 1위”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1.10.15 16: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2021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에서 공동주관하는 브랜드고객만족도 대상은 1017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만족도 및 재이용 의향, 품질 및 가격 만족도 등을 조사해 선정한다.

종근당건강 측은 “이번 수상으로 락토핏이 각종 브랜드 평가 지표에서 1등을 기록하며 진정한 국민 브랜드로 거듭났다”면서 “락토핏의 이같은 성장은 제품의 우수성을 기반으로 한 철저한 고객 중심의 브랜딩 및 마케팅 전문성 강화, 유통 다각화 때문”이라고 말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락토핏은 기존 성인 또는 아이에게만 집중됐던 캡슐 유산균 중심의 시장에서 온 가족을 공략해 각 가족 구성원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했으며, 섭취 편의성을 고려한 분말 스틱포 제형을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견고한 고객 중심 브랜딩을 위해 마케팅 전문가 양성 및 브랜드 관리 조직 운영으로 전문성을 강화하고 고객과 시장의 니즈를 반영한 체계적인 중장기 브랜딩 전략을 통해 락토핏을 성장시켰다.

락토핏은 현재의 성공에서 멈추지 않고 지속적인 R&D 강화와 소비자 니즈에 기반한 브랜딩을 통해 1등 유산균으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