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온택트 간담회 개최..."협력사와 ESG 상생경영 추진"
반도건설, 온택트 간담회 개최..."협력사와 ESG 상생경영 추진"
  • 구미라 기자
  • 승인 2021.10.15 11: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거래문화 정착, 협업 통한 동반성장, 안전관리 강화 등 협의
반도건설은 지난 13~14일 양일에 걸쳐 협력사 60여개사와 함께‘ESG 상생경영 온택트 간담회’를 진행했다. (사진=반도건설 제공)
반도건설은 지난 13~14일 양일에 걸쳐 협력사 60여개사와 함께 ‘ESG 상생경영 온택트 간담회’를 진행했다. (사진=반도건설 제공)

 

[베이비타임즈=구미라 기자] 반도건설은 지난 13~14일 양일에 걸쳐 협력사 60여개사와 함께‘ESG 상생경영 온택트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ESG 경영을 통한 상생협력 방안과 공정거래문화 정착, 중대 재해 방지를 위한 안전대책 등에 대해 논의했다. 스마트 건설을 통한 자원 절감, 신재생에너지 도입 등을 통한 친환경 건설과 하도급 거래질서와 상생협력을 위해 협력사와 ‘공정거래 협약’체결, 협력사와 협업을 통한 공동 기술개발 및 특허등록 추진 등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위한 ESG 경영방침을 소개했다. 또한 우수협력사 선정 및 우대사항(입찰 기회 확대, 계약이행 보증금 완화 등)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반도건설 박현일 대표는 “반도건설은 협력사들과 협업을 통해 특허를 취득하는 등 기술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아 ESG 상생경영을 통해 협력사들과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을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반도건설 협력사 우영건설 김장수 대표는 “코로나19 속에서도 협력사들과 소통을 통해 동반성장을 추구하는 반도건설 ESG 경영방침에 감사드린다”며 “반도건설과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반도유보라 브랜드의 품질개선 및 현장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답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