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탈출하자...삼성증권, ‘주식초보 탈출 프로젝트’ 진행
‘주린이’ 탈출하자...삼성증권, ‘주식초보 탈출 프로젝트’ 진행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1.09.16 11: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증권 제공)
(사진=삼성증권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긴 추석 연휴 기간, 코로나19 상황과 거리두기 조치 때문에 이동을 계획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투자 교육 과정이 나와 눈길을 끈다.

삼성증권은 추석 연휴 기간 투자교육 과정을 수료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주식초보 탈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추석 연휴인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이며 ‘삼성증권 투자스쿨’ 사이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증권 투자스쿨은 ‘전 국민 투자지식 레벨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삼성증권이 선보인 모바일 동영상 투자 교육 사이트다.

삼성증권을 상징하는 캐릭터인 ‘다비다’가 교장 선생님으로 등장하고 삼성증권 리서치센터 소속의 애널리스트, 투자 관련 전문 유튜버 등이 강사진으로 나선다.

강사진의 전문성이 높고 커리큘럼이 체계적이라는 평가다. 투자자들은 투자지식 테스트 결과에 따라 초급, 중급, 고급 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교육 과정을 수료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과정별 동영상을 듣고 테스트를 완료하면 된다.

고급과정을 수료한 2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마트워치를 제공하며 중급과정을 수료한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초급과정을 수료한 1250명에게는 룰렛을 돌릴 기회를 제공한다. 룰렛 결과에 따라 편의점 상품권 5000원(150명), 아이스크림 교환권(300명), 커피 기프티콘(300명), 비타민 음료(1000명)가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에 전 과정을 수료했다면 초급, 중급, 고급과정 경품 추첨에 중복으로 참여할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