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증권, 걷기·홈트 챌린지로 기부금 전달
교보증권, 걷기·홈트 챌린지로 기부금 전달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1.09.15 14: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명아동복지센터 김광빈 원장(사진 왼쪽)과 교보증권 이석기 대표이사 (사진=교보증권 제공)
동명아동복지센터 김광빈 원장(사진 왼쪽)과 교보증권 이석기 대표이사 (사진=교보증권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교보증권은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소외계층에 도움을 주고자 비대면 사회공헌활동인 ‘걷기&홈트 챌린지’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걷기&홈트 챌린지’는 임직원 및 가족과 함께하는 활동으로 지난달 16일부터 총 4주간 진행됐다. 걸음 1만보 당 1000원 또는 홈트레이닝(푸쉬업, 싯업, 스쿼트 등) 100회 당 1만원을 적립하는 방식이다.

교보증권은 참여자들의 활동 내용을 걷기 앱 사진 및 홈트레이닝 촬영 동영상으로 확인해 총 1400만원을 적립했다고 전했다.

적립된 기부금은 성로원아기집, 요셉천사의 집, 동명아동복지센터, 은평노인종합복지관 등 복지단체 14곳에 전달했다. 기부금은 추석 한가위를 맞이해 각 복지단체에서 소외계층 아이와 노인들을 위한 식사 대접, 선물 구입에 쓰일 예정이다.

이석기 교보증권 대표이사는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고자 임직원 및 가족이 함께하는 일상 속 작은 도전 프로그램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필요한 곳에 희망을 드리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