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들의 투자 입문기” 한국투자증권, CJ ENM 손잡고 ‘주식 예능’ 공개
“아빠들의 투자 입문기” 한국투자증권, CJ ENM 손잡고 ‘주식 예능’ 공개
  • 황예찬 기자
  • 승인 2021.09.10 10: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제공)
(사진=한국투자증권 제공)

[베이비타임즈=황예찬 기자] 한국투자증권(사장 정일문)이 CJ ENM과 공동 기획 제작한 웹 예능 ‘아빠는 계획이 다 있었구나’를 10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

‘아빠는 계획이 다 있었구나’는 ‘주린이’ 아빠들의 주식투자 입문기를 재미있게 풀어낸 예능 콘텐츠다. 개그맨 유세윤과 가수 라이머가 출연해 주식투자에 대해 배우고 실제 투자를 진행하는 과정을 통해 웃음과 정보를 함께 전달하는 콘셉트다.

프로그램에서 주식 초보 아빠 유세윤, 주식투자 경험이 전무한 예비 아빠 라이머는 각각 자녀들의 미래 자산 형성을 위해 주식투자에 나선다.

먼저 한국투자증권 박제영 차장에게 주식투자 접근법과 투자 꿀팁을 배우게 되며 ‘슈퍼개미’로 불리는 주식 고수 이정윤씨를 만나 투자에 관한 경험담과 조언을 듣는다. 연예계 주식투자 선배인 장동민과 MC그리를 통해 다양한 투자 정보도 얻는다.

영상은 1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다음 달 1일까지 4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업로드된다. 유튜브 채널 ‘tvN D STUDIO’와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한국투자증권은 이번 웹 예능 공개를 기념해 오는 12월 3일까지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시 맥북, 아이패드, 에어팟 프로 등의 경품을 추첨해 지급한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