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홀리추얼, 주름 개선 ‘파워 리뉴얼 키트’ 출시
아모레 홀리추얼, 주름 개선 ‘파워 리뉴얼 키트’ 출시
  • 구미라 기자
  • 승인 2021.09.06 10: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STEP 나이트 리추얼 키트로 밤 사이 확실한 주름 개선 효과
‘홀리추얼 파워 리뉴얼 키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홀리추얼 파워 리뉴얼 키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베이비타임즈=구미라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홈 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HOLITUAL)은 첨단 과학 기술과 감각적인 리추얼을 접목해 건조한 가을철 특히 고민되는 피부 주름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2단계 솔루션 ‘홀리추얼 파워 리뉴얼 키트’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홀리추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체계적인 주름 개선 솔루션 ‘파워 리뉴얼 키트’는 ‘히알루로닉 볼륨 부스터’와 ‘링클 리설페이싱 코렉터’로 구성했다. 밤 시간대에 두 제품을 순서대로 사용하는 방식이다.

첫 번째로 사용하는 ‘히알루로닉 볼륨 부스터’는 피부에 지속적이고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볼륨 부스팅 앰플이다. 알루로닉산 조합 성분이 피부 탄력 케어와 수분 공급을 해주고 시너지 작용을 통해 더욱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 준다. 

이어서 사용하는 ‘링클 리설페이싱 코렉터’는 고함량 레티놀을 담아 강력한 주름 개선과 피부결 정돈 효과를 지녔다. 안티에이징 성분의 효능으로 부드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실제로 만 30-60세 여성 31명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홀리추얼 파워 리뉴얼 키트’를 사용한 직후에 피부 수분량이 385.1%나 증가했다. 사용 4주 후에는 이마 주름 면적 24.9%, 미간 주름 수 26.1%, 눈가 주름 수 33.3%, 팔자 주름 면적 28.2%, 목 주름 면적이 23.4%나 감소하는 등 피부 주름 개선 효과도 확인할 수 있었다. 사용 4주 후 96.7%의 고객은 피부 컨디션이 좋아 보인다고 응답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