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거꾸로 수박바', 이제 슈퍼에서도 만난다
롯데제과 '거꾸로 수박바', 이제 슈퍼에서도 만난다
  • 최인환 기자
  • 승인 2021.08.13 09: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 '거꾸로 수박바' (사진=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 '거꾸로 수박바' (사진=롯데제과 제공)

[베이비타임즈=최인환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거꾸로 수박바' 판매처를 전국 시판 채널로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이제 편의점 CU뿐만 아니라 일반 슈퍼마켓에서도 거꾸로 수박바를 구입할 수 있다.

거꾸로 수박바는 기존 ‘수박바’의 빨간색 부분(멜론, 수박 맛)과 초록색 부분(딸기 맛)의 위치를 바꾼 제품이다. 기존 수박바에서 상대적으로 작았던 초록색 부분을 크게 늘려 딸기 맛을 강화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구를 반영해 만들어졌다.

거꾸로 수박바는 지난 2017년 6월 편의점 CU 전용으로 출시해 지금까지 약 60억원의 판매고를 올린 효자 상품 중 하나로 채널 전용 상품의 대표적인 성공 케이스로 손꼽히고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거꾸로 수박바는 출시 당시 각종 SNS를 통해 인증샷과 시식 후기들이 쏟아졌으며 다양한 패러디물이 등장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제품"이라며 "같은 시기 다양한 '변신 수박바'들이 나왔지만 거꾸로 수박바의 인기를 넘지는 못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